라이브피드(LiveFeed) - 실시간 사용자 관리/분석 도구

실시간 방문자 분석

직관적으로 현재 방문자를 표시합니다.

방문자가 현재 보고 있는 페이지를 이미지로 표시합니다.

방문자가 유입된 경로를 표시합니다.

빠른 채팅상담

일반적인 메신져를 쓰는 듯 직관적인 UI와 편리함

그리고 대화상대에 대한 요약정보를 동시에 볼 수 있습니다.

똑똑한 질문관리

답변해야 할 질문을 쉽게 구분할 수 있습니다..

답변을 저장하면, 질문자에게 자동으로 답변메일이 발송됩니다.

자주 들어오는 질문이라면 FAQ로 등록해 두세요. 중복된 질문을 막아줍니다.

도움되는 의견관리

좋은 의견에 대해 사용자에게 보상을 주면, 의견의 질과 양이 향상됩니다.

합리적인 보상을 위해 사용자의 이동경로, 체류시간등을 시각적으로 확인하세요.

도메인별 사용 설정(도메인 화이트리스트) 업데이트
등록일:2019-01-23

라이브피드는 기본적으로 동작시 도메인을 체크하지 않습니다.

즉, 라이브피드 코드가 들어간 모든 곳에서 동작합니다.


다만, 필요에 따라 도메인을 제한해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경우 도메인별 사용 설정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 등록된 도메인이 없다면, 모든 도메인에서 동작합니다.(라이브피드 코드가 삽입된)

- 등록된 도메인이 있으면, 등록된 도메인에서만 동작합니다.


화이트 도메인 리스트의 관리는 설정 > 도메인별 사용 설정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Image title

- 위 그림처럼 도메인이 추가된 경우 livefeed.co.kr, www.livefeed.co.kr 에서만 채팅 상담창이 나옵니다.


감사합니다.